이재명이 국내 치매 노인 재산 154조 몰수해 국민연금 기금으로 활용 시작했는데

단순한 저지능 새끼들은 정부가 불쌍한 치매 노인 재산 관리해주는거라고 이재명 좆빨고 정은경 씹빠는 소리하지만

실제로는 멀쩡한 새끼도 이재명 세력의 적으로 규정되면

치매 노인으로 주작 진단하고 재산 몰수하고 요양원 강제 입원 격리해

사실상 종신형 선고받고 교도소에서 수감생활하는 죄수랑 동급 되는거임.

마치 이재명이 자기 친형을 정신병원에 감금했던 것처럼 말이지.

국민연금 관리하는 보건복지부 장관 정은경은 코로나 백신으로 대학살극 벌이고 통제사회도 구축했는데

치매 노인으로 주작 진단하고 재산 몰수하는건 더 쉬운 레벨인 상황.

이제부터는 바른말 하면서 이재명 비판하면

명예훼손이나 허위사실 유포 혐의로 기소해 법원에 끌고가서

1년 정도 걸려 재판하면서 벌금형 정도로 처벌하는 것보다

훨씬 간단하게 그냥 정신과 치매 진단서 주작질 하나면

바로 요양 시설 구금 후 재산 몰수할 수 있는 세상이 된거임.

특히 40대 이상 일베 노인들 조만간 이재명 욕했다는 이유로 경찰서 출두 명령서 받을텐데

분명 경찰서 가서 수사받아보면 경찰새끼들이 뜬금없이

인지장애로 심신미약상태에서 이재명 욕한 걸로 처리하고 불기소 처분해주겠다고 아가리 털거다.

이 때 이 말에 넘어가면 교도소는 안가도 너는 정신병원에 끌려간 후 전재산 몰수되는거다.

반드시 변호사 선임 후 동행해야 안전하게 수사받을 수 있다는 점 명심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