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정권때는 정부가 무능해서 청년백수 양산한다는 식으로
뻑하면 뉴스고, 신문기사고, 방송사 취재프로그램이고, 토론프로그램이고
자칭 ㅈ문가 새끼들 데려다 2030 그냥 쉬었음 세대들 언급하는 내용 주구장창 올리더니



공수교대되고 그냥 쉬었음 세대 해결방법 없는거 뻔히 아니까
민이고 관이고 언론이고 어디서도 2030 쉬었음 문제를 거론조차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끽해야 군소 짜투리 신문사나 하꼬유튜버들만 간간히 언급하고있고
굵직한 방송국 뉴스, 취재프로그램, 토론회, 신문사, 청년 간담회 등등
이런건 아예 씨가 말라버린듯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