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9020290?sid=100
이번에 정청래가 민주당 당대표를 연임하면
이재명은 무조건 레임덕 와서
임기가 끝나기도전에 끌려 내려온다는게
수많은 전문가들의 분석이기도함
그런데 정청래도 어쩔수가 없는게 좋든 싫든
이번에 곱게 물러나서 친명계 놈들이
민주당을 장악하면 친청계는 전부 개박살이 나고
정청래 본인조차 다음번 공천을 못받는다고
보는게 상식적이라서
그래 열심히 싸워라. 한국은 예나지금이나 빨갱이들 권력 투쟁이 젤 재밌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