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망조가 난 좃티비시가 FIFA에 대회 방영권료 일부를 미지불한 사실이 발견됨
2. 한국에서는 결승 토너멘트 시작되는 29일부터는 경기 중계 불가능해질 위기에 몰림
3. 한국전을 한국에서 못 본다는 게 말이 되는 소리냐며 기막혀 하는 축구팬의 인터뷰
4. 이 문제에 대한 일본 매체의 질문에 조티비시에서는 "확인해 줄 수 없다"고 답변했다고 함


당사자 좃티비시가 확인해 줄 수 없다고 한 건 국내에서 한국전 못 보는거 팩트라는 뜻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