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대통령은 주적인 북괴에 정찰기 띄웠다고 징역 30년 선고받고,

주적인 북괴에 대북송금한 찢두로는 대통령이 됨.

문재앙 역적 새끼는 대통령이란 새끼가 주적의 수괴에게

usb 넘기고도  꿀빨며 잘 살고 있음

 

이게 나라냐? ㅅㅂ

 

비열한 배신 탈모사 한뚜껑 새끼를 감옥에 보내야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