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예전에 자원봉사할 때 라면 몇 번 갖다 주니까 왜 라면만 주냐고 씨발놈들이 고기 갖다 달라고 그러더라 그 뒤로 자원봉사고 보고 절대 안 함 가난한데 가난한 이유가 있더라고 성질 존나 더럽고 염치를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