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를 경영할만한 지능도 경험도 지식도 열정도 없는 
그저 돈이나 훔치는 빵잽이 범죄자놈이 부정선거로 정권 탈취하고 나더니만
결국 아마츄어들만 모여서 잔대가리만 굴리다가 국가경제 파산직전임

서민경제가 무너지는데.... 영구집권 해보겠다고 전자투표 개소리나 처하고 있음
야당이라는새끼들은 부정선거가 터져도 아닥하고 당권 뻇으려고 편갈라 싸우는중이고

나라가 정말로 누란의 위기에 처해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