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병신들 생각없이 매경기마다 베스트로 나가면 뭐다 ???
우리가 무슨 유럽강팀이냐???
우린 16강만 가도 기적인데???
히딩크때는 대진운빨이 좋았고  좁밥의 나라라서 상대팀이 2군으로 힘애끼다 털린거지 
거기에 한국에서 시합을 하면 모다?? 당연히 편파판정 개유리하지 
그때 한국이 아니라 나른나라였다면 16강도 힘들었을껄???
히딩크 신화빠 들이 개지랄 하겠지만 그건 사실이야 ㅎㅎㅎ
히딩크가 운빨이 좋았던거지 ㅎㅎㅎ
명보형은 이래나 저래나 욕안먹는 전술가면  32강까지는 가겠지 근데 16강은 탈락 ㅎㅎㅎㅎ
그러니 어쩔수없이 미리욕먹고 16강이상을 바라보는 전술로 간건데  그게 어때서???
명보형 16강 진출해도 개지랄 떠는 애들한테 눈치볼거 없다 ㅎㅎㅎㅎㅎㅎ
개들은 이빨로 우승도 가능할거 같다는 씹새끼들이 이니깐 그냥 재껴두고 
명보형 할거 다해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김건희 “남편 윤석열 너무 순진…노무현 영화 보고 혼자 2시간 울어”

여성용 우아한 레이스 삼각 팬티 | 단품, 중간 정도 신축성 원단, 단색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