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4 07:23:27
감세 구조로 가면 쭉 그렇게 가든가
때리기 구조로 하면, 미국 민주당 부자증세 법안하든가?
재벌은 감세. 아랫것은 부동산은 임대료 나 지대 없어도 유죄!
이게 영어권 진보? 반대 가 힘이 약하면 동의냐?
그냥, 대놓고 기업과 정부를 연결하고, 그 기업중심의 구조에 빨대꽂자는 발상임.
https://www.ilbe.com/view/11617025221
이 게시글의 잘못
감세가 빨갱이? 이건 아님.
"감세"와 "세도정치-조선공산당"의 공통분모의 악마적 조합이 문제 !!
여기서, 갑제 스타일의 투사, 전사타령.
10조원 클럽의 재벌에 1인이 싸워라?
장난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