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전방 사단 해체당해 휴전선이 뻥 뚫린것만 걱정하는데
사실 유사시 후방에서 국민편에 서서 우리 국민을 지켜주는 사람들은 경찰이다
그런 경찰을 서서히 해체시키고 있는 중국공산당과 그 떨거지 뱀재명 일당들

남녀평등 이지랄 하면서 총한발 제대로 쏠 수 없는 한녀들로 경찰을 서서히 바꿔놓고 있다
전방에서 공격하고 후방에서 화교들 조선족들 전라도가 봉기를 일으키면?
후방 경비도 민간인 (중국인 조선족)으로 교체된 상황에서 예비사단 병력도 사라졌고
남은건 경찰들인데 그 경찰중 대다수가 여경들..

전방도 열어주고..후방경비도 중국회사로 바꿔놓고 마지막 보루인 경찰도 여경들로 다 채워놓으면
그냥 어린애 손에서 사탕 뺏기보다 더 쉬워진 한중합병

한중합병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다들 준비하고 있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