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찬 선결제 한 연예인들이 닥치고 있는데

중도라고? ㅋㅋㅋㅋㅋㅋ 

중졸 아니고?

그리고 니가 중도이건 말건 영향력이 없다 이기 ㅋㅋㅋㅋㅋ 

베이비복스를 미아리복스라고 한건 사과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