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세줄요약
정재용은 돈이 없었고
이하늘은 안목이 없었고
김창렬은 의리가 없었음
DJDOC가 DJDOC한거임.
사건 개요
1) 이하늘에겐 이현배라는 동생이 있었음
쇼미 시즌1 준우승한 45RPM 힙합가수임
2) 이하늘 김창렬이 제주도에 갔다가 한 폐가를 발견함
나름 좋아보였는지 평당 200에 200여평 매수함
3) 이하늘의 계획은 DJdoc 3인방이 1/3으로 나눠서
게스트하우스 운영하거나 별장으로 쓰려 했다함
4) 당시 정재용은 돈이 없었지만 이하늘이 대신 내줬고
대신 1억3천에 가까운 대출 이자 60을 매달 내라고 했음
5) 근데 게스트하우스를 만드는데 생각보다
공사비, 원자재값이 많이 나왔음 (미중무역, 환율문제)
6) 찐으로 개털이던 정재용은 월이자 부담 된다며
이하늘한테 지분 주고 빠짐. 대신 그 자리에 이현배가 옴.
7) 근데 김창렬이 이하늘 결혼날 투자 발뺀다고 선언함
인테리어 8천이면 될줄 알았는데 1억2천은 선넘었다고
8) 결국 이하늘 이현배 형제가 사업을 떠앉게 됨.
이현배는 형이 하자는거 하다가 물려버린 상황임.
9) 낮에는 혼자 돌나르고 나무나르고 곰방 하다가
저녁에는 이하늘 오토바이로 딸배 뜀
10) 교통사고 나서 머리 다쳤는데 돈없어서 병원안감
그러다 그 게스트하우스에서 쓰러져 시신으로 발견됨
이렇게 된 비극임.
이하늘이 더 잘살았으면, 동생을 챙겼으면
아니 동생을 끌어들이지 않았으면,
안목이 있어서 사업을 잘했으면, 환율문제 무역정세에
좀더 밝았으면 일어나지 않았을 비극이나...
이하늘은 본인탓도 하지만 사업에서 발뺀 김창렬을
엄청나게 원망하고 있는 중임 [니가 내동생 죽였어]라며
내가 보기엔 이하늘 책임이 가장 큰데...
암튼간 안타까운 일이었음. 히트곡만 열개가 넘는
ㅆㅅㅌㅊ 그룹이 돈 1억이 없어서 저런 사고를 겪다니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