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비 어쩌고저쩌고 하는 만화 작가인데, 작화가 너무 사실적이다보니


"아케비 작가는 여중 여고를 오가면서 사진 찍고 그림을 그린다",

"지하실에 여중생 포획틀이 있고 여중생을 채집했을 것이다",

"넨 능력자라서 넨으로 여고생을 포착해 그린다"

 

뭐 이런 괴소문이 돌아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