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케비 어쩌고저쩌고 하는 만화 작가인데, 작화가 너무 사실적이다보니
"아케비 작가는 여중 여고를 오가면서 사진 찍고 그림을 그린다",
"지하실에 여중생 포획틀이 있고 여중생을 채집했을 것이다",
"넨 능력자라서 넨으로 여고생을 포착해 그린다"
뭐 이런 괴소문이 돌아다님

아케비 어쩌고저쩌고 하는 만화 작가인데, 작화가 너무 사실적이다보니
"아케비 작가는 여중 여고를 오가면서 사진 찍고 그림을 그린다",
"지하실에 여중생 포획틀이 있고 여중생을 채집했을 것이다",
"넨 능력자라서 넨으로 여고생을 포착해 그린다"
뭐 이런 괴소문이 돌아다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