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은 좃소 운영하면서 암걸려서 병원에 옴.
몇십년동안 좃소 운영하면서 돈은 번듯 함.
그 와이프는 남편이 열심히 돈벌어서 삶이 만족한듯이 얘기함.
문제는 그 스트레스를 받은 남편은 오늘 내일 하는데 와이프는 돈 잘벌었기 때문에 잘살았다고 생각함.
남자는 평생 돈번다고 스트레스 받다가 인생이 곧 종치는거 같은데 부인은 자기가 편하게 살았고 앞으로는 밥 안해줘도 되니 남편이 곧 죽을수도 있는데 얼굴은 평상시와 유지되는것 같았음.
결론. 인성이 좋은 여자 만나라. 남자를 돈버는 기계로 인식하는건 옛날이나 지금이나 같은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