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 이번에도 좆도 없습니다
진성 우파 정당이라면 자유 민주주의가 가장 우선 수호해야 하는 표현의 자유가 침해되는 상황에서 목숨걸고 막아야 함
그런데 그런 의지 전혀 없음ㄷㄷㄷㄷㄷ
부정선거라고 말도 못하고 여느 청문회 때 처럼 쓸데없는 시간만 허비하다 흐지부지 돼버려... 그래서 목숨걸고 데려 나오겠다 한 김현지 데려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
또 미국까지 나서서 한국 국민들의 권리를 수호하겠다는데 거기에 공조도 못해

이러니 우리들이 니들을 어떻게 지지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