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패삽겹살 그거 제가 개발한거에유

- 사실 80년대부터 누군가 팔고 있었음

 

우삽겹 그거 제가 계발한 거에유

- 이것도 80년대 부터 누가 팔고 있었음

 

악질인것은 지가 개발한 스토리까지 지어냄

 

이색기 이거 다 지가 계발한 거라고 특허 등록해두고 로열티 돈은 꼬박꼬박 잘 챙겨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