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패삽겹살 그거 제가 개발한거에유
- 사실 80년대부터 누군가 팔고 있었음
우삽겹 그거 제가 계발한 거에유
- 이것도 80년대 부터 누가 팔고 있었음
악질인것은 지가 개발한 스토리까지 지어냄
이색기 이거 다 지가 계발한 거라고 특허 등록해두고 로열티 돈은 꼬박꼬박 잘 챙겨감











대패삽겹살 그거 제가 개발한거에유
- 사실 80년대부터 누군가 팔고 있었음
우삽겹 그거 제가 계발한 거에유
- 이것도 80년대 부터 누가 팔고 있었음
악질인것은 지가 개발한 스토리까지 지어냄
이색기 이거 다 지가 계발한 거라고 특허 등록해두고 로열티 돈은 꼬박꼬박 잘 챙겨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