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보는 편마다 나오네

 

여기선 목소리 존나 이쁘게내네 쉬벌룐.. 잡졸역이 아스나 연기톤보다 훨배낫다

 

아스나 성우랑 결혼한 사람 되게 부럽네 엑스트라 연기할땐 목소리 1티어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