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안간다고 떼씀
박근혜 사기 탄핵 정국때
좌빨들이 태극기 집회보고 알바 동원집회,
노인들 돈주고 동원,
등등 돈받고 집회장 나온다고
엄청 씹어댔다.
사실은 자비들여 매주 서울역가고
광화문가서 악으로 깡으로
사기탄핵질 그만두라고
석방하라고 아스팔트 위에서 소리쳤다.
라떼도 근 3년간 부산에서 상경집회 다니면서
전세 버스비 3만원 주고 다니면서 2000만원 넘게 들어갔다.
부정선거 규탄 자진 집회 터진후 이젠 좌빨들
알바 동원했다는 말은 1도 안나온다.
알바 동원은 좌빨 촛불집회,
민노총 집회가 전유물인데
자유민주 애국시민들의 부정선거 규탄 집회는
모두가 자발적 참여 집회이며 메이져 외신들도
전세계가 봐야할 가장 성숙한 평화집회라고 극찬한다.
이런집회를 산적이라하고 패가망신 신킨다고?





철재 거치대는 라떼가 태극기 집회 다닐때 직접 제작 해서 광화문 천막에 기부한거다.
제작 하는 사람 본인이다.
찢재명아
평화 집회를 무슨 명분으로 해산 시킬레
이미 평화시위 메이져 외신 보도 타서
만약 찢이 무력동원 강제진압 행사 하면
평화시위 탄압 명분이 되므로
자유민주 진영 국제사회의 공분을 불러오고
자유민주 진영의 수장이며 동맹국인 미국이 개입한다.
평화시위 무력동원 강제진압은 동맹국으로서의 개입 명분이 확실하거든
이거시 그동안 트럼프가 기다려온거임
디테일한 보고서 다 받아보고있고
주시하고 있겟지
현재 견찰이 하는 집회측 긁기 행동은 집회측에서 먼저 폭력을 쓰길 유도하는 전략임
시워대가 폭력을 썼으므로 공권력 동원 진압할수밖에 없다는 명분을 만들기 위해서지
말려들면 안된다
분명 분탕들이 폭력조장 할거임
분탕 색출조 편성하고 감시 순찰 해야됨
국힘 엔추파도스 카르텔 = 박근혜 사기 탄핵 카르텔 = 부정선거 카르텔
엔츄파도스들 전부 박근혜 찬탄파 이며 사기 탄핵에 일조한 놈들임
국힘내 박근혜 사기탄핵질 카르텔은 곧 부정선거 선관위 콘트롤 몸통들이다.
선관위및 여조 기관의 조직적 여론 맛사지는 문죄인 보궐때 부터임
당시 국민들 절반 이상은 사기 탄핵질에 분개할때 였슴 실제 서울 길거리 민심은 홍준표 7대 3
그러나 여조 결과는 홍준표와 문죄인 5프로 차이대로 문죄인 우세로 여조결과 마사지 인지 조작질했슴 실제 홍준표 표가 더많았는데 중공 콘트롤 받는 선관위의 득표 조작질로 문죄인 당선 시킨거임
선관위 파헤치려면 문죄인 보궐때 선거 과정부터 디테일하게 파헤쳐야됨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