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몇 병신들이 자살하는 사람들은

조용히 죽는다 개지랄떠는데

당장 구하라 설리도

인스타로 광역 어그로 끌다가 죽었고

강남 여고생도 인스타로 라이브 방송하고

임블리도 라이브 방송하다 사망함

 

죽을 사람은 조용히 죽는다

이거 개씹구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