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한국 교통비의 4~5배가 기본인 나라임
그냥 어디갈려고 시내 지하철이나 버스로만 이동해도 만원 깨지는거 기본임
한국처럼 택시 대절해서 서울서 부산 간다 이런 경우 제외하곤 대중 교통이 사실상 공짜에 가까운게 전혀 아님
그냥 교통비가 월급 수십 프로 날릴수 있음
특히 여행 장거리 이동 이렇게 되면 게임 끝임
한국은 서울 대구 같은 끝에서 사실상 끝까지 가도 몇만원으로 이동이지만
일본은 일본 열도 1/3 이동에서 수십만원임 편도가 왕복 아니고
여기에 민영화된 수도 전기 가스
이거 좀 덜 춥고 덥게 한국처럼 지낸다면 서민 생활비 수십프로가 이걸로 날아감
한국은 역시 전기 수도 이런게 그냥 푼돈이지만 일본은 그냥 월급 뭉탱이로 빼감
이제 남은걸로 먹어야함
일뽕들이 꿈꾸는 일본은 사실은 존재를 안함
지금 한국 선거 여론 정치 전라도와 좌파가 다 장악하려고 하고 있지?
그게 완전히 완성된 나라가 일본이야
일반 서민은 정치적 의사 표현이나 국가 미래 계획에 그 어떤 영향도 없이 소수 지배집단이 밀실에서 다해 쳐버림
그게 잘한다 못한다가 아님
문제는 일반 국민들의 의견 여론은 1 도 못 들어가고
전쟁한다면 죽으러가면되고 축구 발달시킨다면 초딩부터 다 축구하는거임(실제 45년전부터 정부가 일본인 아무도 관심없던 축구붐 만들어낸 거임)
일뽕 하려면 알고라도 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