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개미들 

 

이제 무한폭락 개미지옥에 발 둘임

 

이재명이 얼마전에 자가가 주식하란 말 안 했다고 했지?

 

일부러 벌 뺄려고 그런 멘트 친거 같음......

 

한 3~4일 폭락 시킨다음에

 

하루 폭등 시켜주면 개미들 계좌 다 녹을때까지 절대로 못 빠져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