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보 개미들
이제 무한폭락 개미지옥에 발 둘임
이재명이 얼마전에 자가가 주식하란 말 안 했다고 했지?
일부러 벌 뺄려고 그런 멘트 친거 같음......
한 3~4일 폭락 시킨다음에
하루 폭등 시켜주면 개미들 계좌 다 녹을때까지 절대로 못 빠져나옴

초보 개미들
이제 무한폭락 개미지옥에 발 둘임
이재명이 얼마전에 자가가 주식하란 말 안 했다고 했지?
일부러 벌 뺄려고 그런 멘트 친거 같음......
한 3~4일 폭락 시킨다음에
하루 폭등 시켜주면 개미들 계좌 다 녹을때까지 절대로 못 빠져나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