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경찰서 악랄하네 ...ㄷㄷㄷㄷ

무슨 경찰이 명예훼손으로 시민을 고소하노 ... 

자기들이 복면쓰고 마스크 하고 명찰도 이상한 거 달고 
머리 염색한 사람도 끼어있고 해서 의심의 여지를 제공해놓고 
이걸 의심했다고 경찰이 시민을 고소 ???? 

송파경찰서면 버닝썬 자칭 "경찰총장"으로 문제를 일으켰던 윤규근이 근무하는 곳 아닌가???? 

나라가 그냥 다 개판된 듯... 
부정선거에 항거하는 시민들을 탄압하는 찢재명은 하야하라 !!! 

니들도 경찰, 검새, 판새가 조금이라도 잘못하면 싹그리다 민원 넣고, 법왜곡죄,  7.7 입틀박법으로 고소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