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품 규격 투표지가 아니니까 증거 말소시켜버린듯
아마 그냥 인쇄지였던 것으로 보임
남은 투표용지라도 일련번호 있으면 선거자료임
선거자료면 보관이 원칙이지 태우고 녹이는 게 원칙이냐
나중에 소송이나 재검표 들어가면 뭘로 확인할 건데
정말로 나라 망한거 같네 다 넘어갔음

정품 규격 투표지가 아니니까 증거 말소시켜버린듯
아마 그냥 인쇄지였던 것으로 보임
남은 투표용지라도 일련번호 있으면 선거자료임
선거자료면 보관이 원칙이지 태우고 녹이는 게 원칙이냐
나중에 소송이나 재검표 들어가면 뭘로 확인할 건데
정말로 나라 망한거 같네 다 넘어갔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