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은 공식룰이 있다

하방 서킷브레이커 걸렸다 -> 매수

상방 서킷브레이커 걸렸다 -> 매도

이거 두번만 하면 20%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돈이 없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