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 싸이코패스가 분명함 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부정선거의 중심에 있는거 국민들이 다 아는데 ㅅㅂ 어떻게 저렇게 태연하게 남의 일 처럼 씨부리고 있노 ㅋㅋㅋㅋ

 

입법 사법 행정 헌재 까지 온갖 더러운 짓으로 지 손에 다 넣고는 이제와서 선관위만 독립 기관이라서 나랑 상관없다? ㅋㅋㅋㅋㅋㅋ

 

 

 

 

 


국민들은 더이상 안 속는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