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탕 탄수화물 과당 커피 술
이런 열이 많은 음식을 끊거나 줄여야 한다
이게 대표적으로 양기가 강한 음싣이거든
이 양기라는게 뭐냐면
가스폭발도 양기고 불꽃놀이고 양기고 따뜻하게 몸을 데워주는 모닥불도 양기인거야
다 같은 양기인데도 어떤 양기는 사람을 해치게도 하고 어떤 양기는 기쁘게도 하고 어떤 양기를 따뜻하게 포근하게 해주지
왜 같은 음식을 먹어도 다르게 반응이 나오냐면
그 사람의 유전적 체질
그리고 그건 종교적으로 얘기하자면 업장이라고 할수 있다
운동선수 나 연예인 중에도 저런식으로 식단 관리하는 사람 있음
그래도 난 때려 죽여도 식이요법이 어렵다 하는 사람은
그냥 하루 한끼만 먹고 남은 시간은 굶어 버려라
간헐적 단식인데 이게 그나마 효과가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