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탕   탄수화물   과당     커피   술  

이런  열이  많은  음식을   끊거나 줄여야 한다 

이게 대표적으로 양기가 강한 음싣이거든 

 

이 양기라는게 뭐냐면  

가스폭발도  양기고   불꽃놀이고 양기고   따뜻하게 몸을 데워주는  모닥불도  양기인거야 

 

다 같은  양기인데도  어떤 양기는  사람을 해치게도 하고   어떤 양기는  기쁘게도  하고  어떤 양기를  따뜻하게  포근하게 해주지 

 

왜 같은  음식을 먹어도 다르게 반응이 나오냐면 

그  사람의  유전적  체질   

그리고 그건 종교적으로  얘기하자면  업장이라고  할수  있다 

 

운동선수 나  연예인 중에도  저런식으로 식단 관리하는 사람  있음 

그래도  난  때려 죽여도 식이요법이 어렵다 하는 사람은 

그냥 하루  한끼만 먹고   남은 시간은 굶어 버려라  

간헐적  단식인데 이게   그나마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