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1기때 트럼프가 다보스에서 연설하는데,
최태원이는 트럼프 대신 강경화 연설을 보러 가면서 저딴 희대의 망언을 날렸다:
"트럼프 버리고 왔어요..."
모두가 오늘 새벽에 ADR 승인이 날 거라 예상했지만 무기한 연기.
하필이면 같은 날 앞으로 미국 AI 반도체는 미국 생산하는 것만 사용하라는 백안관의 압박.
그래서 앤트로픽이 마이크론이랑 100% 계약을 맺고, SK하닉의 ADR은 묵묵답답.
반미를 하면서 미국에서 잘 되기를 바라는 한국인들은 그냥 미성숙함 그 자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