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 시발 재매이야
환율이 시발...
저환율이라면 코스피라도 1만 찍던가 ㅡㅡ
게다가 유가는 73불로 다시 전쟁전 '조금높네? '
할 수준으로 돌아갔는데 밖애 나감 아직도 좃창나잇고
(73불 정도면 1650~1750 겟나시픔 )
지금 진짜 좆창나기 직전같노

아니 시발 재매이야
환율이 시발...
저환율이라면 코스피라도 1만 찍던가 ㅡㅡ
게다가 유가는 73불로 다시 전쟁전 '조금높네? '
할 수준으로 돌아갔는데 밖애 나감 아직도 좃창나잇고
(73불 정도면 1650~1750 겟나시픔 )
지금 진짜 좆창나기 직전같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