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시발 재매이야 

 

환율이 시발...

저환율이라면 코스피라도 1만 찍던가 ㅡㅡ 

 

게다가 유가는 73불로 다시 전쟁전 '조금높네? ' 

할 수준으로 돌아갔는데 밖애 나감 아직도 좃창나잇고 

(73불 정도면 1650~1750 겟나시픔 )

 

 

지금 진짜 좆창나기 직전같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