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ㄹ을 해라 ㅋㅋㅋㅋㅋㅋ 당에 소속도 안되어 있는 놈이 지 혼자서 총선 대선을 이긴다는거냐? ㅋㅋㅋㅋ
지금 부정선거에 통신법 개정에 시기가 어떤때인데 조중동 개년들 연합해서 가발 따위 빨아재끼네
근데 국민들이 개돼지가 아닌데 우짜노 ㅋㅋㅋ

좌우로 제일 미움 받는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ㄹ을 해라 ㅋㅋㅋㅋㅋㅋ 당에 소속도 안되어 있는 놈이 지 혼자서 총선 대선을 이긴다는거냐? ㅋㅋㅋㅋ
지금 부정선거에 통신법 개정에 시기가 어떤때인데 조중동 개년들 연합해서 가발 따위 빨아재끼네
근데 국민들이 개돼지가 아닌데 우짜노 ㅋㅋㅋ

좌우로 제일 미움 받는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