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빨 언론도 빨아주는데,
조중동도 빨아주네?
국힘에 한동훈파 31명이나됨ㄷㄷ~
좌빨들이 전혀 경계 안하는 한동훈. 보수는 절대 아니지 않냐? 도대체 정체가 뭐냐? 왜자꾸 국힘에 어떻게든 들어가려고 애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