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박하게 무단으로 증거를 인멸했다"

법원에서 증거 보존 결정 내린 투표용지 박스를 구리의 모 제지공장에 보내 수백 도 끓는 물에서 완전히 녹여 없앴단다 도대체 왜??
국힘당도 아닌 제3자 천하람이 나서서 저렇게 대놓고 증거인멸이라고 들고 일어날 정도면
부정선거 맞노 안 맞노 이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