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는 중국꺼라는게 원칙이래
그 원칙 아래 평화적 발전? 식민지 발전
시발 개씹새기 총리 매국노새기
한국식민지부 총독새기
그럼 난 차라리 일본을 지지한다
텐노 헤카 반지이
아시아는 하나의 일본이며
그안에서 평화롭게 발전해야 합니다
일본의 좋은 문화 적극 받이 들이자


아시아는 중국꺼라는게 원칙이래
그 원칙 아래 평화적 발전? 식민지 발전
시발 개씹새기 총리 매국노새기
한국식민지부 총독새기
그럼 난 차라리 일본을 지지한다
텐노 헤카 반지이
아시아는 하나의 일본이며
그안에서 평화롭게 발전해야 합니다
일본의 좋은 문화 적극 받이 들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