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는 중국꺼라는게 원칙이래 

 

그 원칙 아래 평화적 발전? 식민지 발전

 

시발 개씹새기 총리 매국노새기  

 

한국식민지부 총독새기

 

그럼  난 차라리  일본을 지지한다

 

텐노 헤카 반지이


아시아는 하나의 일본이며

그안에서 평화롭게 발전해야 합니다

일본의 좋은 문화 적극 받이 들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