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아버지가있고 어머님이 있어서 어린나이에 부모가 됐지만
책임감갖고 살아가는모습이 참 대견하노

집안형편이 여유가 없으면 한학기 대학등록금수백만원짜리 비젼없는 학과 인문대학가서 돈낭비하지말고
기술배워서 자기사업하는것도 나쁘지않음. 

대학졸업장은 국립방통대로 온라인수업받으면 된다
국립이라 한학기 30만원대 밖에 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