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상상 이상으로 
국민들이 분노하고
들고 일어나네 

이전에는 그냥 좌좀
시민단체가 
저런 시위의 주체였는데 

이번에는 
그냥 자발적으로
전국적 시위로 번지네 

짖 진짜 끝난거 같다...
설레발이 아님 
어영부영 못넘어가는상황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