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여자가 하는 말이

"세상 사람들이 일본이 지구상에서 가장 안전하다" 고 말한다

그런데

"수도 없이 따라오는 남자, 막 만지는 남자들, 성추행도 흔하고"

더 웃기는건

존나게 비겁하게 들키면

옆에 있는 자기 남친에게 존나게 굽히고 사과하고 모면하고 도망간다는거


그리고 살인 총기 이런게 없다고 안전한게 아니고 성추행이 존나게 일상이고 그런데도 처벌은 커녕 신고 조차 어려운 나라가 안전한 나라냐? 

이젠 정말 지친다 


고 말하고 있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