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재해줘서 . 너무 감사하고 .. 또 좋은 모습 보여줘서 감사한 ..   그런 어떤 최고의 걸그룹이 아닌가 싶어요 

 보닌 같이 늙고 추하고 드럽고 뚱뚱한 사람도 ..   카리나를 보면서 꿈과 희망을 가질수 있어서 감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