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대충 성질난다고 계엄하지 말고
정말 이거 실패하면 죽겠다
죽을 각오로 대통령의 권한을 총동원해서 물고 늘어졌으면
결과는 몰랐음
하다 못해 어차피 실패하면 내란범 될꺼
국정원 블랙 시켜서 의전서열 10위까지 싹다 암살이라도 하던지
아님 국회에 불이라도 지르던지
법정나가서 대충 계몽의 목적으로 계엄했다 이딴 정신상태로 무슨 계엄에 성공함?
저딴 말을 한다는거 자체가 실패하면 대충 이렇게 둘러대서 살아야지 이런 정신상태인데
성공할수가 없음
원조 가카나 엔두 가카나
거사를 치를때 자기 목숨을 걸고 했었음
죽을길에 들어가야 살길이 보이는데
대충 계몽의 목적 어쩌고 씨부리는게 애초에 정신상태부터 이길수가 없는 싸움이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