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대한민국 경제 개씹호황임...
진짜 믿어지지 않겠지만 역대 최고임... 3저호황때도 달성하지 못한 수치가 나오는중

명목 성장률 10% 늘어남... 이게 미친 개씹호황인게

실질 국민총소득 9.2% 증가 4만달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76년 이후 50년만에 가장 높은 성장률이라고함 ㅋㅋ 50년만에 최고수치라고
그니깐 국가는 존나게 개씹호황 개부자란 소리 ㅋㅋㅋ
근데 전혀 체감이 안되지?


일부 기업 , 부자들만 돈을 싹쓸어담고 있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AI시대라서 기업이 잘나간다고 그게 다 고용으로 직결되지도 않음 ㅋㅋㅋ 사람 안뽑음
세금?? 좆까 그거 내고도 돈 버는 속도가 훨씬 압도적으로 빠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양극화가 극심하게 벌어지는중
단적으로 지금 코스피 9000 수십억 수백억 자산가들 지금 수백억 수천억으로 불어남

이재용만 해도 코스피 효과 존나 봐서 재산 60조 돌파

부자새끼들 싹다 조져야함 부의 재분배 필요하다 양극화가 씨발 허벌나게 벌어지고 있다.
말그대로 국가,일부 기업 , 부자들은 배터지게 자산이 불어나고 있어서 니들이 전혀 체감 못하는거임
나라 경제는 개씹호황 50년만에 역대최고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