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에서 상하차하는 게이임.

주식하던 트럭 기사새끼 오늘 아침부터 말도 안하고

기분 존나 꿍해져 있더라.

짐 다 싣고 출발 할 일만 남았는데

이 미친새끼가 폰 주식보다가 윙바디 적재함 안닫고 출발해서

적재함 지붕 날아감ㅋㅋㅋ

까대기로 쌓은 농산물 900박스 다쏟아짐ㅋㅋㅋ

이새끼가 농협이 돈벌이 될 거 같다고 15톤 트럭 사서 온 새낀데

2억짜리 뽑은 지 2개월만에 노짱 따라간거ㅇㅇ.

주식,코인은 그냥 재미로만 하자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