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금 ON)

빨리 앉아 .

7월 7일부터야 . 다들 알지 ?

..............

...........
.......
.....






.......
.......
.............

(피식)

..............

큼 .
크흠 .

씨발 .

니들 기억 속에
노무쿤만큼 예스잼이었으면 좋겠다 ... ㅠㅠ
그동안 욕해서 미안 . ㅠ

하.....

...........

...........

그럼 간다 .
잘있어라 씨발련들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