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금 ON)

 

 

 

 

 

 

 

 

 

 


빨리 앉아 .

 

 

 

 


7월 7일부터야 . 다들 알지 ?

 

 

 

 

 


 

..............

 

 

 

 

 


 

...........

.......

.....

 

 

 

 

 

 

 

 

 

 

 

 

 


 

 

 


 

 

 

 


 

 

 

 


 

 

 

 

 


 

 

 


 

 

 

 

 

 

 

.......

.......

 

 

 

 

.............

 

 

 

 


(피식)

 

 

 

 

 

 


 

..............

 

 

 

 

 


 

큼 .

 

크흠 .

 

 

 

 

 

 

 


 

씨발 .

 

 

 

 

 

 

 

 

 

 

 


 

니들 기억 속에

 

노무쿤만큼 예스잼이었으면 좋겠다 ... ㅠㅠ

 

그동안 욕해서 미안 . ㅠ

 

 

 

 

 

 

 


 

하.....

 

 

 

 

 

 

 


...........

 

 

 

 

 

 

 


 

...........

 

 

 

 

 

 

 

 


 

그럼 간다 .

 

잘있어라 씨발련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