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8 특별법 성역화

 

세월호 성역화

 

거기다 77  혐오차별 처벌법까지

 

난 공산국가에살면서 그특유의 좆같은 분위기아는데

 

한국이 지금 딱 그꼴임

 

아니 더심한거같음 시발

 

애초 차별 혐오라는거 자체가 존나 판단 애매하고

 

검찰 힘빼고 경찰 권력주고

 

그냥 공산 공안사회같음

 

그냥 중국 공안이 그렇다면 그런거고

 

서로감시 첩닐하는 그개좆같은분위기

 

오죽하면 미국에서도 이거 문제있는거

 

아니냐함

 

난 구라안치고 일베하다 경찰에서 고발당했다고

 

전화오면 그거 고발장 정보공개청구해서

 

들고

 

서울시청 미국대사관가서

 

정치탄압당한다고 망명 요청할꺼

 

상황 존나심각한데 국힘 시발새끼는 아무것도안함

 

막말로 민주당 정치인인 너혐오했지?이러면서

 

중국 공안마냥 정치탄압할수도있는데

 

진짜 나라좆대가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