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전후,40이상인데 깡패인 척 하는 애들이 제일 쓰레기 인생임.
그 이유가 뭐냐면 보통 무슨 일을 하던 간에 30대 중반 정도되면 어느 정도 기반을 잡고
깡패들은 이게 좀 더 빠름. 그래서 깡패 생활이라도 제대로 했으면 하다 못해 구멍가게라도
하나 가지고 있거나 그게 아니면 동생들한테 생활 접혔음.
잘 되면 대표님 행세하면서 젠틀하고
잘 안됐으면 깡패물 뺀 다음 마음잡고 조용히 삼.
근데 이 시기에서 5년여가 더 지났는데도 자기 어필이 깡패 밖에 없으면
진짜 아무것도 오래 한 것이 없고 밥벌이 하는게 없으며
깡패인 척을 안하면 누가 무시할까봐 밖에 나가는 것도 무서운 잉여인간인 것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