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시위 자체를 반대한다기보다는 돌아가는 꼬라지랑 노는거 보면 너무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첫 날부터 용지 부족하다니까 갑자기 일사분란하게 마치 기다렸다는듯이
이때다싶어 경사라도 난 것마냥 일제히 투표소 개표함 봉쇄하게 막은 거부터가 명백한 감금죄이자 강요죄인데;
그리고 jtbc mbc기자 쫓아낸거부터가 누가봐도 명백하게 언론의자유 표현의자유 침해사유에 해당하는데...
재선거 재투표는 뭔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경제도 안좋아 죽겠는데 불필요한 예산과 비용낭비를 위해 세금을 또 쓰자고?
가뜩이나 경제도 안좋은데 재선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금은 누가부담함?돈이 남아돌음?
이재명정부에서 지출한다고 했을 때 뭐라고 드러누우면서 반대했드라 ㅋㅋㅋㅋ
상대편 지출(이재명정부)은 나쁜 지출이고 느그들 지출은 좋은 착한 지출이야?^ ^ 그러셔들?
비용부담은 누가?느그들이 냄?아주 나라 말아먹으려고 작정을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러는거 솔직히
의도가 뻔히 보이는구먼(윤어게인,윤통석방 및 복귀,민주당,이재명정부압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윤통 석방하는거에 딱히 반대하는 입장도 계엄도 법적으로 따져봤을 때 명백히 내란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체포명단,전공의처단
이건 반드시 짚고넘어가야함 죽을때까지...포고령 체포명단 윤통은 한 적 없다 스파이가 했다 중공북괴가했다 누군가 와서 했다
그런적 없다는 논리 아니 개소리 음모설따위는 안통함ㅎㅎ)
진짜 너무 비극이다...누가봐도 부실관리 부실선거로 대형참사 난거를 선관위 개혁이 아닌
윤대통령 복귀와 민주당 공격 정권전복을 위한 목적으로 그러는거 뻔히 보이는구만..
어째 멍청하게 더 일을 키우는거 같냐...
선관위에 대한 개혁 및 부실선거에 대한 개선 및 대대적인 개혁안을 주장했으면
여당과 정부와의 공조도 훨씬 매끄럽고 깔끔했을 것을....
저중에 절반은 그런 사정과 숨은의도가 있는 것도 모르고 낚여가지고 아무 것도 모르는 2030세대를 앞세워
정치적인 공격의 도구와 소모품으로 이용하려고 하는 얄팍한 꼼수..ㅎㅎ
저러는거 보면서 우리나라는 언제쯤이나 여야정쟁이나 좌우갈등 세대갈등 성별갈등 이념갈등 색깔론
극단적이고 편향적인 진영논리(특히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를 주장하는 사이비아니합리적이고 똑똑하고 지성이 넘치신 스카이데일리 99명 옳은소리만
극우 아니 자칭 음모론과는 거리가 절대적으로 먼 젊으신애국보수우파님들할렐루야아멘만세님들쪽에서 늘 먼저 시작ㅎㅎ)를 그만둘건지...
제발 쓸데없는 정쟁과 기득권만 챙길생각(특히 새누리 자유한국당 미래통합당 국민의힘 이쪽 보수세력 라인들!!)하지마시고
지지자들은 안중에도없이 불필요하고 의미없는 정쟁과 뻘짓과 정치적이고 계급적인 투쟁 그만들좀하고
제발 민생위한 법안이나 정책좀 내놨으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