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이

 

자체 그래픽 패치로

 

철권테그 리마스터 버전 만들었음

 

옛날 오락실에서 봤던거랑은 비교도 안되게 그래픽도 깔끔해지고

 

모션도 엄청 부드러워짐 ㄷㄷ

 

 

 

 

옛날 철권테그 영상 그래픽이랑 같이보면

 

역체감 ㄹㅇ 심하게 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