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이
자체 그래픽 패치로
철권테그 리마스터 버전 만들었음
옛날 오락실에서 봤던거랑은 비교도 안되게 그래픽도 깔끔해지고
모션도 엄청 부드러워짐 ㄷㄷ
옛날 철권테그 영상 그래픽이랑 같이보면
역체감 ㄹㅇ 심하게 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