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도 일본 라면장인에게 비법을 전수받아서 탄생했는데...

일본은 한국에겐 고마운존재인듯... 궁합이 잘맞음

대한민국 반도체 전자 자동차 철강등 대부분의 과학기술도
알고보면 일본기술을 초창기 그대로 베꼈음
2차세계대전당시 항공모함 비행기 잠수함만들고 중국 소련한테 이기고 미국한테 선빵날리던 일본이였으니 ㄷㄷㄷ

저런 일본과 한일경제연합국가를 이룰수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한국과 일본이 경제연합 경제공동체국가를 만들면
중국 EU를 능가할수있다. 단번에 세계 경제2위국가 쌉가능



한일경제공동체는 나혼자만의 상상이 아니라
SK 하이닉스 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의 오랜 평생 소원이기도하다



한국과 일본이 경제공동체된다면 지금 대한민국의 위기는 단번에 탈출가능하다.
시간이 없다. 이러다 다죽어

한일경제공동체국가를 위해서 한일해저터널은 필수다.
당장 추진해라. 
남부권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있어 한일해저터널만큼 대박인 정책은 없다.

이미 해저터널 관련기술은 국산화에 다 성공했고 세게최고수준의 해저터널기술을 보유중이라 건설비도 거의안든다.


대한민국 엔지니어들 진짜 못하는게 없노 존경한다

아래가 바로 그 세계 최장 침매 해저터널임



진짜 시원시원하노

여기서 잠깐!! 
일게이들중에는 어라 저렇게 세계최고의 침매 해저터널기술력을 대한민국이 가지고있다면
한일해저터널도 저걸로 하면 단번에 공시시간과 시공비도 절약해서 지을수있지 않을까 생각할꺼임

맞음

지금 MBC등 좌파언론들이 쉬쉬하는중인데...
저 기술이면 한국과 일본사이에 한일해저터널 쌉가능!

그래도 일부 영포티1찍 전라도 좌파들은.... 미친 일본과 한국이 얼마나 거리가 먼데
제주도만큼 더 떨어져있는데 해저터널은 거리가 멀어서 도저히 안된다고 무조건 반대하는 넘들이 많은데
그넘들은 대마도를 잠시 잊고있었던거임  대마도를 거치면  한국과 일본은 진짜 가까움

신기한 사진 하나 퍼옴




어때 진짜 놀랬지?
이건뭐 대마도는 부산에서 동네 마실나가도 될 정도의 거리임
충분히 침매터널 지으면 번갯불에 콩구워먹듯이 금방 지어버림 

한일해저터널뚫리면 대한민국거리에 일본인 스시녀들 넘쳐나서
대한민국은 그야말로 초대박난다고 봐야함

해저터널로 시속 500KM 신칸센열차타면 10분만에 한국-일본도착 ㄷㄷㄷ

 
비행기탈려고 여권만들고 복잡한 수속에 비용도 열차보다 비싸고 짐도 많이 못실음 

니들도  지하철 편해서 맨날타지? 비행기 맨날타냐?  딱 그거임
그냥 일본을 지하철타고 가듯이 갈수있다고 생각해봐라... 이건 진짜 미친 편리함에 감탄에 오줌지릴꺼임

근데도 비행기타고 가는게 낫다고 허구헌날 비행기타령하며 한일해저터널 반대하는 좌파들은 정신좀 차려라..
물류량도 만배이상 차이가 나는데 비교할껄 해야지...

일본과 해외직구 일주일걸리던것도 하루만에 쿠팡로켓배송가능
심지어 일본과 쿠팡새벽배송도 쌉가능! 지린다 ㄷㄷㄷ

대한민국 거리마다 일본인들 일본여고생 스시녀들이 바글바글...


광안리,해운대 해수욕장에도 스시녀들이 넘쳐남

지역경제에 활기가 돌기시작한다.
대한민국이 살아나는거다

한일해저터널 지어서 EU처럼 한일경제 공동체를 구축해야

대한민국 자영업자와 다죽어가는 지역경제를 살릴수있고
저출산 인구문제도 한일국제결혼이 일상화되어 단번에 해결가능하다


천문학적인 건설비용은 어쩔거냐고?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이미 대한민국은 한일해저터널 관련기술을 전부 국산화성공해서 건설비용이 그렇게 많이 들지않는다. 게다가 신공법도 개발완료
과거처럼 화약터트리고 사람손으로 일일이 터널뚫던 시절때 건설비용을 생각하지마라... 자동화시스템으로 단번에 완성가능함

게다가 한일해저터널이 전체구간은 200KM가량 되어 진짜 비용이 많이 들껄로 생각되지만
아래 한일해저터널 예상도를 보면 알겠지만 부산-대마도는 49KM밖에 안되고 대마도가 워낙 길어서 육상구간이 절반을 차지해서
실제 바다밑을 통과하는 해저터널 구간길이는 100KM남짓으로 엄청 짧음 (혹시 만에하나 사고가 발생시 대마도 육상으로 재빨리 피신도 가능 안전도 문제없음)

따라서, 부산-대마도 한국이 부담해야하는 해저터널 비용은
고유가피해지원금 정도의 돈 약 10조만만 있어도 떡을치고... 민간컨소시엄으로하면 국민의 혈세는 한푼도 안든다.
심지어 통일교라는 단체에서 한일해저터널비용을 전액 자신들이 부담까지 하겠다고 나서고 있는실정
(참고로 난 통일교랑 무관함 난 기독교임  통일교가 좋은일한다는데 기독교가 반대할이유없음)

다죽어가는 대한민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기위해선 한일해저터널이 진짜 답이다. 코스피 5만돌파! 삼성전자 50만원돌파 쌉가능!
시간이 없다.일본내 한류열풍이 역대최고수준이고 경제위기인 이때 경부고속도로처럼 대한민국의 역사를 바꿀수있는
진짜 대단한 업적이 탄생하는거다. 
오래된생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