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최근에 원정출산 문제로
출산을 앞둔 임산부의 입국을 막고 비자 발급을 거부하고 있음
게다가 항공사들도 출산 직전의 임산부의 안전을 빌미로
항공권을 발권하지 않음
하지만 만삭이 아니라서 크게 티가 안나는 경우는
임신한걸 모르니까 속이고 들어갈수가 있는거
결국 속이고 들어가서 원정출산을 했다고 쳐도
이미 미국 이민국에 기록이 전부 남거든?
결국 이번에 두번째 원정출산을 시도하다가
비자 발급이 거부된 거임
게다가 저렇게 만삭인 경우는
애초에 항공사에서 거부하는 추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