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에 무인기 보냈다고 이적죄로 징역 30년때릴때부터 느낌이 쎄했는데...

와... 이거는 이적죄아니냐?  

영포티 1찍때문에 북한한테 대한민국 이러다 통째로 넘어가는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