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꼭 다른데서 개입을 해야 해결되는거임?
아나 씨발 국격 살살녹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0~80년대까지는 어땟을지 몰라도
이제 이정도 체급이면 스스로 민주주의 이끌어나갈때 안됐음?
국내총생산 15위 나라가 이꼬라지ㅋㅋㅋㅋㅋ
진짜 한민족은 열등한종자가 맞다
왜 이렇게 도움만 받냐구....
여당도 야당도 한패거리라니 어디까지 해줘야하는거임?
안보도 책임져줘... 무슨 니미 씨발

꼭 다른데서 개입을 해야 해결되는거임?
아나 씨발 국격 살살녹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0~80년대까지는 어땟을지 몰라도
이제 이정도 체급이면 스스로 민주주의 이끌어나갈때 안됐음?
국내총생산 15위 나라가 이꼬라지ㅋㅋㅋㅋㅋ
진짜 한민족은 열등한종자가 맞다
왜 이렇게 도움만 받냐구....
여당도 야당도 한패거리라니 어디까지 해줘야하는거임?
안보도 책임져줘... 무슨 니미 씨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