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2ㅡ3달전부터 아프면 낮에 내과가야지

 

응급실와서 진통제 맞냐?

가격은 5배이상인데

 

 

씨발 낮에배가  아프면 제발 외래가라

 

돌팔이 응급실의사가 진통제만준다